본문 바로가기

뭘봤니?/그댄나의연예인

다이어트할때보면좋은사진!! 우리도 몸만은 될 수 있다!!

반응형


어제 맨도롱 보면서 강소라가 다리가 이쁘네

짧은 하얀 청바지가 정말 잘 어울리는구나

부러워하면서 보았답니다

저도 요새 다이어트 중이라 밥 양을 줄이는 중인데

일단 살빼야 겠다는 생각이 불끈!!!! 들었습니다




그런데 다이어트할때보면좋은사진이 바로.여기에!!!

강소라양도 예전 이런 시기가 있었네요

너무 친근하죠. 제 친구 중에도 이런 애가 있을 듯합니다

살 빼는 것이 최고의 성형이란 말이 실감이 가네요



살빼서 이뻐진걸로 치면 박보람양을 빼놓을 수 없죠.

분위기가 완전 다르죠



근데 설리는 정말 이랬었나요

얼굴도 설리 아닌것 같은데..

그냥 이랬다니 믿어볼랍니다.



오호 친근하네요.

아이돌 여가수중에 뱃살이 출렁거리는 분들 봤는데

전 오히려 귀엽게 봤거든요.

민아도 그랫구낭..얼마나 인간적입니다.

이야 다리..살 쫙 뺏네요

저도 다리살만 빠지고 싶어요



우리 수지야.다 아는 통통이였는데

전 그때 수지도 좋아했어요

다이어트할때보면 정말 좋은 사진들입니다

의욕이 불끈불끈 솟네요

비록 연예인처럼 되진않겠지만 얼굴 빼고 몸은 좀 되지 않을까요?



정은지도 살 많이 뺀걸로 아는데

인상이 친근해서 이 츠자도 제가 좋아해요



에일리도 살 많이 뺏더라고요

전 뺀 모습보다 그 전이 더 좋긴 했는데

다리만 보면 뺀게 더 이쁘긴하네요

루나도 참 많이 뺐던데

이 사진보면서 다이어트 의지 불끈!!!

다이어트할때보면좋은 사진이었습니다


함께~~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