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주식 상한가 하한가

1월10일 오늘의 상한가 하한가 종목은?

반응형


요새 헬스케어주들이 아주 좋죠. 저도 재미를 봤지만 ,그 동안 물려있던 교육주 손해가 점점 더 커져서 어제 손절을 해버렸습니다. 수익나던건데 장이 좋으니 버티기 힘들더라고요. 계좌를 보지 않으면 되는데 그게 잘 안되어 헛짓을 너무 잘합니다. 차바이오텍도..첫 상한가에 좋다고 팔아버리고 종목삭제했다 오늘 우연히 보니 컹..~~제 손목을 자르고 싶더군요



어쨋거나 수익이 났으니 뭐 다행이지만 이 오두방정때문에 수익이 크지 않은 듯 싶어서 오늘부터 계좌 절대 안보려고 합니다. 대신에 심심하니 종목은 살펴보려고요



오늘 상한가 종목들입니다 한올바이오파마와 현대약품 제약주입니다. 한올바이오파마같은 경우는 요새 분위기가 아주 좋습니다. 덕분에 대웅 대웅제약도 함께 잘 가더군요(흑흑 애네도 수익 쬐금 얻고 팔았다우)




현대약품도 잘나가다가 유증한다는 소리에 곤두박질 하더니 다시 잘가네요.항암표적제가  중국에서 상용화되는게 빠를것 같아서 그렇다네요. 중국하니 생각나는데 제가 어제 신일제약 손절했습니다. 오늘 주가를 안봤는데 급등한건 아니겠죠? 으으으으 안돼~!!! 오늘 중국관련주들이 다들 올랐거든요. 



씨티엘과 라이브플렉스는 무슨 코인거래소만든다고 상한가 갔습니다. 이건 조심해야할듯 ..씨티엘은 별로 좋아하는 종목이 아니에요. 코디도 마찬가지 ...휴전데이타도 코인관련으로 상한가 갔습니다 방금 기사 보니 코인거래서 빗썸 세무조사들어갔다는데 압수수색이란 말도있고 안그래도 코인 하락하는데, 흠..코인에 피바람 부는거 아닌가 싶네요

오늘 하한가는 없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