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뭘샀니

2018년 가계부 주는 잡지

반응형

아주 오래전부터 12월이 되면 가계부를 부록으로 주는 잡지들이 있었는데요. 주부잡지 육아관련 잡지들이 가계부를 줬었죠. 요새는 잡지 주는 가계부가 많지 않네요. 주부잡지에서도 여성중앙같은건 가계부를 안주네요. 가계부앱이나 인터넷으로 가계부 작성하는 사람이 늘어서 그런가.. 아무리 그런데 발달했다 해도..전 직접 손으로 쓰는 가계부가 좋더군요



가계부를 쓰면서 하루일과도 떠오르고 끄적끄적 글도 쓰고 하거든요. 비록 자동계산 자동통계치가 나오지 않는 아날로그식 가계부지만 몇년의 세월동안 차곡차곡 쌓인 가계부를 눈으로 보면 지나온 세월을 지켜온 일기장같이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저처럼 종이로 된 가계부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잡지 부록으로 얻게 되는 가계부는 잡다한 생활상식도 있고 해서 좋더라고요.



우먼센스 가계부입니다. 각 잡지마다 가격비교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잡지를 고르시면 될 듯 해요. 




특히 예스24같은 사이트는 쿠폰도 많이 주니..그 쿠폰들 이용해서 잡지를 사시면 훨씬 저렴하게 사실 수 있습니다. 2018년 가계부 주는 잡지 우먼센스 있고요. 여성동아도 가계부를 줍니다



주부생활에서도 가계부를 주네요.여성조선에서도 가계부를 주는데 주부생활 가계부가 제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12월 잡지들을 살펴보니 예전보다 사은품이 확 줄었어요. 잡지 구입하는 재미가 반으로 줄었네요



2018년 가계부 주는 잡지들 잘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시는거 구입해보세요, 왠만한 가계부값보다 저렴한 잡지값입니다.저도 뭘 구입할까 고민중이네요. 내년에는 우리집 살림이 더 팍팍해질 듯 싶어요. 왜냐고요? 고3이 있거든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