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억해둬

11월 모의고사 등급컷 언제

반응형

오늘 11월 모의고사를 보았는데 지금 멘붕인 고1,고2 학생들 많을 것 같네요. 모의고사 등급컷은 오후 8시 이후에 올라온다고 합니다. 아까 ebsi에서는 6시에 올라온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늦어지네요. 아이들이 멘붕이라 점수를 안올려서 그런가봐요. 전체적으로 국어가 굉장히 어려웠다고 합니다



일단 이투스에 나온 고2 등급컷입니다. 어렵긴 어려웠나보네요.



고2 수학등급컷입니다. 저희 애도 시험 너무 못봤어요. 어려웠다고 하는데..남들도 다 어려웠으니 등급컷은 변동이 없어야 하건만..1등급씩 내려가 멘붕이네요. 1등급컷이 88점..이네요..수학가 수학나..모두가 그래요



고1국어 수학 등급컷입니다. 고1 수학 등급컷이 1등급이 76점입니다.고2보다 더 심하네요. 아직 정확한 등급컷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과탐 사탐도..안나왔고요. 우리애 화학이 멘붕이었다고 하는데..이제 수능을 앞둔 예비고3이라 만감이 교차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