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좀아꼈니

크린토피아 명품가방 명품지갑 세탁 수선 가격표 요금안내

반응형


명품 파우치가 때가 탄것 같아서 제가 솔로 쓱싹쓱싹해서 빨았는데요. 천부분이 깨끗해지기는 커녕 가죽부분의 색깔이 천에 스며들어 아예 못들고 다닐정도가 되버렸답니다. 파우치같은경우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막 들고 다니고 세탁도 셀프로 하려고 했던 것이 실수였던것 같아요. 보니까 명품가죽같은 경우에는 직접세탁하면서 염색까지 하는 그런 시스템에서 가방세탁을 해야 하더라고요. 찾아보니 크린토피아가 명품수선과 세탁 서비스를 하고 있었어요



파우치 버린 경험으로 나머지 다른 가방들은 세탁 포기를 했었는데 이렇게 세탁과 수선을 할 수 있네요. 특히 아래 사진의 구찌지갑같은 경우는 정말 많이들 있는 명품지갑인데요. 저렇게 때타면 가지고 다니기 싫잖아요. 저런 명품지갑도 말끔하게 세탁이 된다고 하네요. 아래는 명품 반지갑 가방. 백 세탁 수선요금이랍니다.



또 명품가방을 수선해야 할 경우들이 생기는데요. 제일 많이 생기는게 손잡이 부분이 갈라진다거나 실밥이 터져나오는경우인데요. 흔한 일이지만 막상 어디에서 수선을 받나 싶을때가 있을거에요. 



또 가방 테두리 가죽파손또한 자주 있지만 보기 싫어져 가방을 못쓰게 만드는 경우들도 많은데 크린토피아 명품수선 서비스로 깨끗하게 수선할 수 있다고 하네요



명춤가방 부위별 수선에 따라 요금을 달라지지만 이렇게 체계적인 요금체계가 있으니 믿고 명품가방 수선을 맡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명품가방 수선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시간을 넉넉히 잡고 맡기셔야 겠습니다. 정확한 명품세탁 수선비용은 해당 제품을 가지고 매장에 가시면 알 수 있는데요. 그래요 이런 가격표로 요금이 어느 정도부터 시작될 수 있는지 가늠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명품가방 세탁 수선은 아무래도 가격이 좀 비싸니 이왕이면 할인이벤트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크린토피아에서는 매주 수요일에는 7%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또 생일 결혼기념일에는 20%할인이니 생일날 크린토피아 이용요금이 비싼 것들을 깨끗하게 세탁하시면 좋겠죠



저도 천으로 된 몇개의 명품가방이 있는데 모아뒀다가 한꺼번에 세탁해야 겠습니다. 깨끗하게 쓴다고 했는데도 지저분해지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