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값

6월24일 금시세 달러 브렉시트 EU탈퇴로 안전자산 상승

반응형


오랜만에 오늘의 금시세를 올려봐요

그동안 금값은 박스권에서 왔다갔다

그래도 상승곡선을 타고 있기에

분명 20만원을 깨고 안착할거다

생각했는데...오늘 확 땡겨주시네요



오늘의 금시세 골드바기준입니다

한국표준금거래소에서 가져온거에요

하루만에 약 9%가 상승했네요

영국 브렉시트로 유럽연합 탈퇴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점점 금값이 오르더니

이리 되었네요



하루 만에 급하게 오른 것이긴 한데

유럽연합 탈퇴가 투표로 확정되면

당분간 금값은 계속 20만대로

유지될 듯 싶어요



아 이건 골드바 1돈 기준이랍니다

거기다. 환율도 폭등하고 있습니다

일본 엔화보세요 거의 8%상승입니다

아베 큰일났습니다!!!



올 1월에 일본여행 갔을때만 해도

환율이 1050원이었는데...

그때 갔다오길 잘한 것 같네요

미국 달러도 막 오르네요

미국 달러는 4월에 1260인가까지 갔었는데

거기에 비하면 최고점은 아니지만

일본 엔화가 너무 오르니 애네

수출에 타격있겠네요



주식시장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개폭락입니다

전 폭락을 무서워 하지 않아요

조금식 주식투자금을 줄여왔기때문이죠

가뜩이나 구조조정으로 우리 경제 힘든데

이렇게 안전자산으로 돈이 몰리니

우리나라에 투자한 달러도 쑥~빠지는게

당연..그 빈자리를 열심히 국민연금이

메꾸고 있겠죠..에혀~!

그런데 브렉시트가 뭐야 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저도 첨에 뭔가 했네요


http://mlbpark.donga.com/mlbpark/b.php?p=1&b=bullpen2&id=5331518&select=title&query=&user=&reply=

여기 게시물을 보시면 브렉시트가 뭔지

한 눈에 알기 쉽게 설명되어져 있답니다

그나저나 가뜩이나 경기도 안좋은데..

어째 분위기가 심상치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