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뭘봤니?/그댄나의연예인

남주혁이 삼시세끼에 이제 탄탄대로??

반응형

작년에 후아유 드라마에서

처음 본 남주혁~!!이때 육성재가 인기가

더 많았지만 전 남주혁이 더 좋았답니다

학원물인 후아유를 엄청 열심히 본

이유..그냥 내가 10대가 된 마냥

가슴이 설레였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남주혁에 대해 알아보았더니

부산출신이고.. 예전에 농구선수였다나

수영선수였다나.. 그래서 키도 크고

몸도 멋있죠..예전 사진을 보면

입이 돌출되었는데 치열교정했어요

중학교때 사진 보면 웃음이 나오지만

본인들 그때 사진들 한 번 돌아보시고요^^



균형잡힌 몸매덕에

모델활동 하다 yg엔터테인먼트 소속사로

들어가게 된거죠. 그때부터 연기자로 시작~!

같은 케이스가 바로 이성경이 있죠

모델로 출발해서 yg들어간 이성경

그러고보니 치즈인터트랩에서

이성경이랑 같이 나왔네요



어쨋든 삼시세끼에 남주혁이 나온다니.

어찌나올라나..소속사는 잘 잡고 봐야겠다는

생각도 들고요. 아직 연기력은 초보실력이지만

보고 있음 훈훈해집니다.^^

나이도 어리니 대성할 기운이~!!!

아 그리고 한국판 보보심경에도 나온다네요

보보심경에서 14대 황제역으로나온다니

헐..아이유 복도 많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