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뭘봤니?/그댄나의연예인

마리텔 생방시간 참여방법

반응형

토요일 오후 11시 15분에 하는 마리텔!!

백종원 아저씨가 나왔을때도

전 시큰둥 했는데요. 이경규 아저씨가

나오니까 매번 챙겨보고 또 생방에도

직접 참여해보고 싶은

그런 마음이 생기네요

이갱규 아저씨는 제가 초딩일때

정말 인기가 많았거든요



마이리틀텔레지번 생방은

일요일에 한다고는 알고 있지만

정확히 몇시에 어디에서 또 채팅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하더군요



자 일요일 저녁 7시부터 밤 10시까지

다음 tv팟을 통해 생방송에 참여할수있어요


시간대가 생방에 참여하기에 참 애매한

시간이지요. 다른 예능 프로그램을 봐야하고

저녁시간이라 항상 놓치게 되는 것 같아요

네이버검색창에 마리텔 검색하시면

인터넷방송보기가 나옵니다

거기에서 다음 tv팟을 클릭합니다

뭐 직접 다음tv팟 가셔도 되고 다음에서

검색해도 상관없어요



그러면 이렇게 마이리틀 텔레비전

생방송 참여하기를 클릭할 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지금은 생방송중이 아니라 빈화면이 보이는데요

이번주 일요일에는 김구라는 팝송에 대해서

이경규는 이소룡에 대해 양정원은

필라테스,레인보우 멤버 네일,장진우 파티에관한

내용들이 나올건가 봐요

생방송참여하기를 클릭하시면


팟플레이어를 다운 받으라고나옵니다

이미 다운되어있는 분들은 상관없지만

전..없어서 다운 받았어요

그냥 보셔도 되지만.

채팅창에 참여하시려면 

로그인도 하셔야해요



지난 마리텔 방송보고 싶으시다면

네이버 tv연예를 클릭하시면 바로

마리텔의 주요장면들을 볼 수 있었답니다

전.양정원은 그다지..그냥 이쁘다는 정도.

갱규 아저씨가..더 잼있었어요

그냥 말로 툭툭 던지는게 다 웃김.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