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뭘봤니?/너를기억해(2015)

사이코패스가 나오는 너를기억해1편

반응형


장나라 팬이라 장나라 나와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장나라는 최다니엘이랑 나올 때가 좋은 것 같았는데

서인국씨랑 나와도 뭐 나쁘진 않네요


특수범죄수사팀 팀원으로 평소 맡던 역들보다

좀 더 씩씩하고 터프하게 나오네요

서인국은 프로파일러 ..영드 셜록에 나오는 셜록같은 캐릭이네요

서인국이 생각할 때 그와 셜록이 추리하는 과정처럼

화면이 설정되는 걸 보면 비슷합니다



여기에서 서인국 즉 이현이 어린 시절 잠재된 사이코패스가

아닐까 하는 아버지의 시선 속에서 자라게 되죠

이준영이라는 사이코패스가 아직은 안나왔지만

아버지를 죽이고 동생도 데리고 가나본데..

그 동생이 어떻게 성장해서 나올까요???


그리고 이준영은 어떻게..20년후 어떤 모습으로 나올까요?

박보검은 아직 안나타났지만

혹시 동생이 아닐까..

그런데 사이코패스는  서인국 즉 이현이 아니라

동생이 아닐까..하는 생각..아빠가 현이를 의심해서

동생에게 물어보는데 동생이 형이 그림 그린거라 하고

형이 거짓말 많이 하니 믿지말라고..하는거보면..

동생에게 촉이..그래서 이준영과의 비밀 이야기는 동생에 관한

이야기이고..이준영이 아버지를 죽이고 동생을 빼앗았다는 말이

왠지...그런데 요새 드라마는 낚시가 30%인지라

시청률을 위해 이렇게 의심하게 만들 필요가 있지요 암



아..그리고 이준영은..수사팀 어디에선가..???

무거운 주제 사이코패스와 살인 범죄들이 나오는 드라마지만

우리 장나라가 나오잖아요.



아 글구 거기에서 나오는 사이코패스..이준영이

엑소 디오라매요???

요샌..아이돌들 연기들도 참 잘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