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뭘봤니?/맨도롱또똣(2015)

맨도롱또똣 몇회지?나도 가져라.꺄악!

반응형


남자들은 말을 잘해야 하는 건가요?

아니 대사들이 왜 심쿵거리는 대사를..

유연석이 해서 그런가

"나랑 결혼할 여자에요"

하면서 강소라를 안는데, 내가 다 심장이 벌렁벌렁~

울 남편이 나랑 결혼한 여자에요..하는거랑

나랑 결혼할 여자에요 하는거랑..너무 틀리네요,

드라마니까 그렇겠죠???



어떻게 알고 왔을까나 이 장면을 지켜보는

읍장님 내가 다 찡하네요..쩝.

왜 괜히 약국가서리..

그런데 은근 보면, 여자들은 남자들이 알아서 자길 수소문해서

갑자기 짠~하고 나타나주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싫은 남자가 드러면 스토커고

좋은 남자가 그러면 뿅~♡


어제 마지막 장면이어요

찢어진 계약서 다시 붙이고 맨도롱또롯 너 가져..하면서

그리고 덤으로 나도 가져라 하면서

손가락 키스~ 정주야 얼른 일어나..

근데 정말 잠들었네요..ㅋ

으흑~

이렇게 두 사이 이어지는 것 같으면서 아마도 오해로 인해

싸우고 헤어지고 뭐 서로를 위해 어쩌구 하겠죵

그래야..이야기가 계속 될 듯

나중에는 서로 맘 확인하고 해피엔딩.

그래도 전 이정주 캐릭이 너무 좋아요


자기는 어설프게 안한다고 

한번 하면 끝까지 간다면서

맨날맨날 윙크도 날리고 손가락 하트도 날리고

자기 마음 팍팍 표현할거라고 할때 여자가 봐도

귀여웠어요..

아 나도..저런 성격이고 싶다.으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