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좀떨자

물꿈해몽 잠수하는 꿈,더러운 물,눈물흘리는 꿈 해몽

반응형


저는 꿈이 잘 맞지 않는데 그래도 물꿈을 꾼 날은 행운이 생기기도 하는 것같아요. 홍수나서 집안으로 물이 가득찬 꿈이었는데 제가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에 당첨되었답니다. 히히..그래서 물꿈에 대해서는 약간 기대하게 되는데 요새는 물꿈을 안꾸게 되네요.물이 나오는 꿈이라고 하지만..상황에 따라 꿈해몽은 달라지니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눈물을 흘리며 흐느껴 우는 꿈- 자신이 하는 일이 모두 순조롭게 뜻대로 된다는 뜻이라네요. 의외네요. 

눈물을 질질 짠 꿈-자신의 일이 난관에 부딪히거나 진척이 없어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질질 짜는거와 흐느껴 우는거와의 차이점은 뭘까요? 두 꿈의 해몽이 정반대이니 뭐지? 앞으로 꿈에서도 잉잉하고 울지말고 소리없이 꾹 참으며 울어야겠습니다)

논에 물이 흥건히 고인꿈-모든 조건이 만족한 상태라네요

강물밑으로 잠수하는 꿈-자신의 사업이 성공할 꿈이라네요

강물속에서 물고기 여러마리가 헤엄치는 꿈-계약이 성사되거나 사람을 양성할 수 있는 생깁니다

강물에서 잉어를 낚는 꿈-분위기 있는 곳에서 애인을 만납니다. 식품 생산관련 사업에 투자하여 이익을 봅니다

강물을 따라 헤엄치는 꿈-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와 재물을 얻게 되거나 즐거운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강의 모래밭에서 여러 물건들을 캐는 꿈-어떤 사업 기반에서 여러 지원을 얻게 되거나 어떤 일을 행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집니다.



강이 거꾸로 흐르는 꿈-자신의 사상 ,말 주장 이론들을 비판받게 됩니다

개천이나 논에서 손으로 더듬어 물고기를 잡는꿈-잡은 숫자만큼의 재물을 얻게 됩니다

검푸른 강물이 시커멓게 파도가 이는 꿈-조용한 집안에 평지풍파가 일어납니다.

고래가 바다에서 물을 뿌는꿈-새로운 상품을 개발하여 외국으로 수출하게 됩니다




경쟁자가 눈물을 흘리는 꿈-자신의 일이 난관에 부딪히거나 위험에 빠지게 됩니다

광어가 물 속에서 팔탁팔탁 뛰는 꿈-하루종일 기분 좋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그릇마다 물이 가득 들어 있는꿈-부모님의 유산을 분배받거나 학수고대한 일이 이루어집니다



그물로 물고기를 잡는 꿈-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됩니다

그물을 쳐서 많은 물고기를 잡는꿈-실제로 복권당첨된 분들이 많이 꾼 꿈입니다

깊은 우물에서 동물이 나오는꿈-이것이 태몽이라면 정부기관이나 사회적으로 대성할 자손을 얻게 됩니다

깨끗한 물을 받아마시는 꿈-친구로부터 새로운 소식을 듣거나 몸이 건강해지거나 잡념과 망상을 버리고 새로운 생각으로 생활하게 됩니다

냇물에서 손발을 씻는 꿈-어느 단체에서 자신이 소원한 일이 성취될 것입니다

누군가 자신에게 물고기를 주는꿈-결혼식에 참석해달라는 요청을 받거나 옛애인의 소식을 듣거나 추억의 사람을 우연히 만나게 됩니다



다른 사람이 자신을 물속으로 떠니는 꿈-금전적인 손해를 볼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눈물을 흘리는 꿈-배우자나 애인과 불화가 생기거나다른 사람에게서 어떠한 이유로 불쾌한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단지가 낡고 금이 가서 물이 새는 꿈-자신이 실패해서 경제적으로 무능력해지거나 가정에 소비와 지출이 많아집니다

더러운 물로 목욕하는 꿈-자신의 친구나 친척등 주변사람에게 사고 질병등 불운이 닥치게 됩니다

더러운 물을 마시게 되는 꿈-자신이 질병에 걸려 고생하게 됩니다.



물꿈은 상황에 따라 분류되다 보니 무척 많아지네요 일단..여기까지..다음 물꿈관련된 글은 내일 다시..

헥헥 쉽게 봤는데..몇개만 골라도 꽤 많아서 힘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