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좀떨자

2018년 대학수학능력시험 국어,영어 수학 답안지

반응형


드디어 2018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났습니다. 아마도 이번 수능처럼 많은 관심이 집중되던 해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만큼 우여곡절끝에 무사히 수능이 끝나게 되었으니 말이죠. 수능이 연기되어 맘고생했던 수험생들 오늘 밤은 두다리 쭉 뻗도 주무실 수 있을 듯 싶네요, 2018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특이사항 없다는게 중론입니다. 대신에 문과 수학인 경우 너무 쉽게 출제되어 등급컷이 올라갈 거라는 이야기가 돌고 있네요



수능예상등급컷은 오후 8시쯤이 되어야 어느정도 윤곽이 나올 듯싶어요. 수만휘같은 수험생 카페에서 수능 체감도와 등급컷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돌고 있네요. .메가스터디에서는 벌써 체감등급컷이 올라왔어요. 국어 92 수학가형나형 모두 92이 1등급이라네요. 2등급은 86, 이과는 88.문과는 84라고 합니다. 뭐 큰 변동을 없을듯 싶습니다.



수능 이과.문과 짝수형 홀수형 답안지를 올려드려요 아직 사탐 과탐 제2외국어 답은 안올라와 있네요. 그렇다보니 채점이 확실히 이루어지지 않아 정확한 등급컷은 좀 기다려야 할듯하네요


수험생 여러분들 모두 수고하셨어요.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반응형